수다공작소

[퀄키 Quirky] 아이디어 상품에 대한 호기심을 트래픽으로 전환하다 본문

블로그팁

[퀄키 Quirky] 아이디어 상품에 대한 호기심을 트래픽으로 전환하다

수다공작소 2014. 1. 3. 16:33

아이디어 톡톡! 재미난 상품으로 트래픽을 올리는 전략


쿠팡에서 아이디어 상품 기획전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텐바이텐, 1300K, 펀샵, 핫트렉스 등 어느 순간부터 아이디어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시작했습니다.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예가 아트박스(ARTBOX)가 아닐까 싶은데요, <키덜트> 트렌드가 자양분이 되어 지속적으로 시장이 성장하는 추세입니다.


키덜트(Kidult) : Kid + Adult의 합성어




퀄키라는 소셜 아이디어/벤처 사이트 혹시 알고 계신가요? 재미있고 신선한 디자인 상품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는 사이트인데, 그래서인지 퀄키에서 오는 메일은 보통 한 번씩은 클릭해보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자동으로 날라오는 수많은 사이트들의 e-mail 가운데서 퀄키가 살아남을 수 있는 비결은 바로 그들만이 가질 수 있는 톡톡 튀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 메일이 있지만 아이디어 상품 관련 소카테고리 메일을 기획해보면 어떨까요? 기존에 그냥 휴지통을 들어가는 메일보다는 좀 더 사이트 트래픽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