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페이스북 쿠폰 사용 방법] 판매촉진을 위해 페이스북 쿠폰을 사용해보자! 본문

Facebook

[페이스북 쿠폰 사용 방법] 판매촉진을 위해 페이스북 쿠폰을 사용해보자!

수다공작소 2013. 2. 2. 01:07

페이스북 쿠폰을 받아보신 적 있으신가요? 최근 페이스북이 고객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급부상하면서 기업들의 페이스북 쿠폰 발행이 늘어났습니다.


* 아래는 최근 발행된 카파의 페이스북 쿠폰입니다.(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쿠폰 페이지로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기업은 페이스북 쿠폰을 어떻게 발행할까?


쿠폰놀이터 바로가기


페이스북 쿠폰은 어떻게 발행하나요?


쿠폰을 이용하려면 예산이 필요합니다. 지불하실 금액은 도달하고자 하는 사람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쿠폰을 만들 때 드롭다운 메뉴에 표시된 예산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거나 다른 Facebook 광고 도구를 사용해 나중에 홍보하기 옆에 있는 상자를 선택하여 광고 관리자에서 원하는 예산을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바로가기


페이스북 쿠폰 발행 방법|페이스북 영상 보기



페이스북 쿠폰 발행 체크리스트 


가격, 헤드라인, 이미지, 사용 언어 선택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쿠폰의 혜택 예) 할인율, 1 + 1 상품(Buy One, get one free), 증정품

2. 90*90픽셀 크기의 섬네일(제품 자체보다 사용상황 연출 사진 효과적임)

3. 오퍼(쿠폰)의 가치를 나타낼 수 잇는 간결한 헤드라인

4. 헤드라인 문구 90자, 사용자 약관 900자

5. 타깃 소비자 언어 설정

6. 현장 직원들의 적극적 참여(쿠폰 혹은 할인권 회수율 측정)

7. 쿠폰은 좋아요 수가 400개 이상인 페이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관련 기사 페이스북 쿠폰, 사이즈 변경 움직임 포착


커스텀멜로우에서 발행한 페이스북 쿠폰

* 아래 이미지는 페이스북 쿠폰 받기로 수신된 메일 이미지 입니다.




참조기사 : 페이스북 쿠폰 오퍼 사용방법 http://bit.ly/14um0F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