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의 강철체력의 비밀은? 본문

남아공월드컵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들의 강철체력의 비밀은?

수다공작소 2010. 6. 17. 12:50

▲ 사진출처 : SBS

'SBS 남아공 현장 취재'코너 통해 대공개 

금일 저녁 8시 30분 대한민국 VS 아르헨티나 전을 앞두고 월드컵 열기가 더욱 뜨거워진 가운데, SBS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사이트(www.sbs.co.kr)를 통해 들려주는 ‘SBS 남아공 현장 취재단’의 발 빠르고도 생생한 현장 소식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남아공 현장 취재단’이 운영하는 ‘남아공 현장 취재’ 코너는 TV 중계에서 못다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컷으로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동시에 그들의 카메라 뒤까지 이어지는 숨은 열정도 살펴볼 수 있게 해 감동까지 선사한다.

▲ 사진출처 : SBS

북한전 해설을 준비중인 차범근 위원과 배성재 아나운서의 모습, 브라질의 미녀 응원단, 아르헨티나전을 준비하는 박지성 선수의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진, 한국선수단 숙소의 전경 등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현장 곳곳의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 사진출처 : SBS

특히, ‘왜 차미네이터라 불리는지’ 가늠하게 만드는 차두리 선수의 경기중 사진 및 박주영선수의 꿀벅지가 돋보이는 역동적인 훈련사진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강철 체력 비밀이 밝혀지는 파워풀한 모습은 단연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출처 : SBS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월드컵 소식을 전해주는 ‘남아공 현장 취재’ 소식은 SBS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사이트(www.sbs.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오늘 저녁 8시 30분 대한민국 VS 아르헨티나 전은 SBS 고릴라를 통해 경기가 생중계 된다. 금일 경기는 SBS 고릴라 단독으로 개그맨 김범용,이재형과 캐스터 윤성호가 개그 해설 중계를 진행하고 미수다의 비앙카·사유리가 함께 출연해서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이들의 개그해설중계는 ‘SBS고릴라3.0실행-좌측채널메뉴 중 TV클릭-고릴라3.0 월드컵 개그해설중계 선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