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월드컵] 남아공 월드컵 국민 응원 대축제 승리의 함성 AGAIN 2002 본문

남아공월드컵

[월드컵] 남아공 월드컵 국민 응원 대축제 승리의 함성 AGAIN 2002

수다공작소 2010. 6. 15. 22:37

▲ 사진출처 : SBS


2010 남아공 월드컵을 통해 새로운 응원의 메카로 떠오른 ‘강남 영동대로’에서는 SBS <2010 남아공 월드컵 국민 응원 대축제 “승리의 함성”>이 다시금 펼쳐진다.


6월 17일 목요일 저녁 6시, B조 ‘한국 대 아르헨티나’ 경기를 앞두고 펼쳐지는 전 국민 응원 대축제는 강남 영동대로를 중심으로 서울광장, 그리고 전국 방방곡곡에서 거리응원이 펼쳐진다.

▲ 사진출처 : SBS

이 행사는 지난 그리스 전 응원MC를 맡은 김용만을 비롯해 당시 이효리 손범규 아나운서에 이어 이번에는 윤현진아나운서, 그리고 소녀시대 윤아가 진행을 맡았다. 그리고 국민가수 인순이와 조PD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더불어 인기 아이돌그룹인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그리고 아이돌 연합팀(엠블랙, F(x), 제국의 아이들)의 참여해 화려한 응원무대를 펼친다.

▲ 사진출처 : SBS

제작진은 “이번 행사는 한국이 2002년 4강 신화의 영광을 재현하고 더불어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원정 최초로 16강 진출이 재현되길 바라며 기획했다”고 밝혔다.

▲ 사진출처 : SBS

그런가 하면 같은 날 SBS 1층 목동사옥에서는 DJ DOC의 김창열과 F(x)의 설리의 진행으로, 인순이, DJ DOC, 마이티마우스, F(x), 더 크랙, 서인국, 아이유, 오로라가 출연해 월드컵열기를 고조시킨다.


☞ 일시ㅣ6월 17일 목요일 저녁 6시 ☞ MCㅣ김용만, 윤현진 아나운서, 윤아(소녀시대)
☞ 출연자ㅣ인순이 & 조PD,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엠블랙, F(x), 제국의 아이들
☞ 장소ㅣ강남 영동대로(2원- 서울광장, 올림픽공원을 비롯한 전국 각 지역 연결)
☞ ‘그리스 전을 승리로 이끈 자랑스런 태극전사들의 승리는 계속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