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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공작소
[프로모션] 공유하기 이벤트 사례 및 유형 모음 본문
추천인 5%, 피추천인 캐쉬백 증정 공유하기 이벤트
- 카드사 프로모션 비용을 통한 마케팅 비용 절감(50:50)
- 피추천인(친구)에게 최대 20% 캐쉬백(Purchase Decision Drivers)이라는 구매 동기 제공
전체 카테고리 5% 적립에서 특정 카테고리/기획전/딜로 리워드 적용 범위 변경
- 특정 카테고리로 혜택을 한정시킴에 따른 마케팅 비용 절감 및 특정 카테고리의 매출 촉진 효과
- 피추천인(친구)에게 경품(Purchase Decision Drivers)이라는 구매 전환 요소 제공
- 데이마케팅을 통해 SNS 공유 동기 요소 제공
타기업의 신상품 런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윈윈 공유 이벤트 진행
- 이슈 상품을 통한 고객 환심
- 경품 협찬을 통한 마케팅 비용 절감(Win-win전략)
- 경품 제공을 통한 공유 촉진
친구의 방문횟수를 통한 공유 촉진 이벤트 진행
- 단순 무의미한 공유횟수 대신 공유링크를 통해 들어온 방문 횟수(Visit)를 통한 건전성 제공
- 단순 공유를 넘어 더 적극적인 추천인의 바이럴 유발 효과
- 1:1 구매 비중을 줄이고 1:多의 바이럴 비율 제고 효과 기대
구매구간 단위 혜택 제공
- 3만원 미만 구매 3% 적립, 3만원 이상 5% 적립으로 전체 금액 5% 적립보다 비용 절감
- 최대 5% 적립이라는 메시지는 전면에 내세울 수 있음
- 추천인이 3만원 미만의 상품보다 3만원 이상의 상품을 공유할 확률이 높아짐에 따른 수익성 제고 기대
스마트링크를 통한 신규회원 가입 시 추가 헤택 제공
- 스마트링크를 통한 신규회원 유치 효과
- 추천인과 피추천인의 윈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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