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부자되는 첫습관, 쓰면서 돈버는 카드 삼성 올앳카드 본문

Shopping/Fashion & Culture

부자되는 첫습관, 쓰면서 돈버는 카드 삼성 올앳카드

수다공작소 2010. 7. 1. 23:29


 올앳카드란  

올앳카드를 발급신청하고나면 보통 카드처럼 집에 도착합니다. 카드 앞면에 입금용 계좌번호가 표시되어 있는데, 그 계좌번호로 돈을 입금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이나 휴대전화로 메세지가 옵니다. 

 섹시백, 캐쉬백도 아닌 머니백으로 똘똘 뭉친
새로운 신개념의 카드가 등장했습니다. 

이것저것 많기도 많은 카드들. 오죽했으면 카드지갑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을까? 그런데 여기 카드거품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카드가 등장했다. 부자되는 첫습관 올앳카드!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 카드 하지만!
포인트 쓰기가 너무 어렵다!? 

쌓이기만 쌓이고 정작 본인은 쓸 수 없었던 신용카드 포인트. 그렇다면 이제부터 바로바로 현금으로 돌려드리는 삼성 올앳카드로 바꿔보세요. 5000 포인트가 넘지 못하면 쌓아만 두고 손도 못 대는 포인트! 왜 그런 포인트에 목을 매시나요? 포인트 정책에 대해 잘 모르시는 어머님, 아버님에게도 쓸 때마다 바로바로 현금을 돌려드립니다. 

 차를 살 때 50만 원 싸게!? 포인트 과장광고시대는 끝!
이제는 실속파를 위한 제대로된 서비스가 필요할 때 

과장광고의 홍수 속에서 무심코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고 있지는 않습니까? 공부하지 않고는 외우기도 힘든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새로운 카드! 포인트가 갈수록 현금화되면서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는 추세에서 어쩌면 당연한 일이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이 실속파라면 그런 미끼에 쉽게 넘어가지 않겠죠?
 

합리적인 소비 도우미! 수많은 재테크 고수들이 선택한 삼성올앳카드
선불 및 체크카드 최고 수준의 혜택!
쓸만큼 충전해서 쓰는 소비 관리 기능!
신용카드보다 5% 더 많이 받은 연말 소득공제!
어떤 다른카드에서도 느낄 수 없는 재미! 행운의 7서비스!
유명 쇼핑몰에서 1~10% 추가 혜택까지! 

 쓰면서 돈버는 카드

실제로 많은 업체들이 포인트로 고객을 유혹하지만 실제로 포인트 사용은 까다롭고 복잡합니다. 또한 실적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고객들은 포인트의 '포'자도 누리지 못한 채 지금껏 쌓은 포인트가 아까워 과욕을 부립니다.


또 가맹점은 어떻습니까? 제한된 가맹점수. 막상 쓰고자 하면 지방에 사는 분들은 쓸 곳도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삼성 올앳카드는 올앳지식인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올앳카드 한장이면 OK  

신용불량자의 대량 증가가 한때 큰 사회문제로 대두된 적이 있습니다. 올앳카드(충전용 선불체크카드)는 그런 점에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으나 충동구매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대학생들에게도 좋은 상품입니다. 

 용돈을 올앳카드로 입금해 주면 어떨까요? 

올앳카드는 가상계좌에다 돈을 넣어서 충전시켜서 쓰는 방식이고, 체크카드는 통장에 돈을 넣어놓고 카드 긁으면 그 금액만큼 나가는 서비스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용돈을 올앳카드에 넣어 대학입학 선물로 줘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지름신이 강림해도 충전액 이상은 쓸 수 없는 올앳카드. 할인혜택과 머니백 혜택으로 용돈까지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신용카드를 발급받기 힘든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카드 상품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삼성 올앳카드라면 충분히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삼성올앳카드를 신청하시려면 http://www.allat.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