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MT장소 추천] 가을의 문턱에서 만난 <강촌단체펜션>에서의 1박 2일 본문

Thinkgood/News & Issue

[MT장소 추천] 가을의 문턱에서 만난 <강촌단체펜션>에서의 1박 2일

수다공작소 2012. 9. 23. 02:50


MT 어디로 떠나시나요?


대학때도 종종 MT 장소로 강촌을 찾곤 했었는데요.


저 뿐만 아니라 아마 지금 이 글 보시고 계시는 님들께서도 강을 따라 실바람을 맞으면 자전거 패달을 밟았던 기억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때는 청춘이라는 이름으로 모든 것이 진정 푸르댕댕했었는데, 지금은 잔주름이 가득한 서른 앓이 중이라 코앞에 다가온 여유도 제대로 만끽하지 못하는 거 같습니다. 



오솔길을 따라 실컷 패달을 밟고 올라갔더니 이마에 땀방울이 송글 맺힙니다. 간만에 만면에 희색이 도는군요.


록이 가을 오는 것도 모르는 듯 늦장을 부리네요.


이 맘 때가 아니면 절대 누릴 수 없는 신록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태양은 빼곡하지만 바람은 시원하고,  깊이 들이마시는 숨에는 복잡한 생활의 쉼표 하나가 숨어 있습니다.



프팅! 단연 최고지요.


대학교 때 어떤 팀과 함께 레프팅을 갔었는데 진짜 신세계에 온 듯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때 멋 모르고 그들 앞에서 댄스 삼매경에 빠졌던 기억이 얼굴을 붉히게 하네요. ㅎ 


교관들이 어찌나 물에 빠뜨리는지, 구명조끼를 입고 있었지만 바닥에 발이 안 닿으니까 공포감이 똬리를 치더라구요. 그래도 사방에 있는 바위가 만들어내는 예측 모를 물살로 인해 진정 어드밴쳐를 느꼈답니다.



이제 저녁식사를 위해 잠시 쉬어야 할 것 같아요. 친구와 벤치에 앉아 이런 저런 얘기로 한 시간쯤 이야기 했었나봐요. 나이는 속일 수 없는지 하나 둘 나이가 먹을 수록 인생의 무게도 하나 둘 늘어가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간만에 친구와의 수다 삼매경에 세상 시름은 죄다 잊고 있었네요.




어떠신가요? 가을에 만나는 강촌 나들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어디론가 사라져버리고 싶은 충동이 밀려오는 곳. 저희 회사에서 또 단체 MT를 떠난다고 하는데, 그때에도 속세를 떠난 안빈낙도의 선비가 되려보렵니다.

션 예약은 이곳에서 했어요.

■ 연관검색어 : 강촌펜션단체 강촌단체펜션추천 단체강촌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 스파펜션 풀빌라펜션 수영장펜션 펜션예약 펜션예약사이트 펜션추천 계곡펜션 펜션할인사이트 펜션할인 펜션매매 콘도 독채펜션 럭셔리펜션 펜션임대 펜션음식 강촌 여행코스 강촌레일바이크 강촌펜션 강촌테마랜드 강촌 놀거리 강촌유원지 남이섬 강촌역 가평 강촌여행 강촌 자전거 강촌훼미리타운 하단 강촌 강촌가는법 두시언해 강촌 강촌팬션 강촌 스쿠터 강촌리조트 춘천 강촌 바이크

다솜마루펜션 : http://www.dasom-maru.co.kr


가평 워크샵 펜션, 강원도 단체 펜션, 강원도 워크샵 펜션, 강촌 단체 펜션, 강촌 엠티 펜션, 남이섬 담체 펜션, 대학교 엠티장소, 춘천 단체 펜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