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압구정동 로데오길 프리미엄 헤어샵] Firstist 퍼스티스트 본문

Shopping/Beauty & Health

[압구정동 로데오길 프리미엄 헤어샵] Firstist 퍼스티스트

수다공작소 2011. 9. 14. 10:36

■ 압구정 가로수길에 위치한 헤어뷰티샵 퍼스티스트

유독 비가 굵게 솓아지던 날, 압구정 갤러리아 맞은편 근처에 위치한 퍼스티스트를 찾았다. 지인의 소개로 오게 됐는데, 상상했던 헤어뷰티샵의 모습과 판이하게 다른 인테리어 때문에 잘못 찾아왔나 문앞에서 잠시 주춤거렸다.

▲ 와인바를 연상시키게 하는 톡특한 인테리어가 독보임

와인바와 음악, 그리고 에스프레소! 얼핏 보면 미용실이라기 보다는 고급 술집 같은 분위기였다. 여전히 바깥에선 굵은 빗줄기가 유리창을 두들기고 있었다.

1월부터 딱히 미용실에 갈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머리스타일을 그대로 방치해두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 좀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해보고 싶었다.(실은 줄 곧 손수 머리를 잘라왔다.)

■ 퍼스티스트 헤어디자이너s


난생 처음 머리를 오렌지빛을 물드렸다. 패션회사에 다니기 때문에 이 정도는 괜찮겠다 싶어 선택했는데, 보는 사람마다 한층 어려보인다는 반응이었다. 머리스타일 하나만 변해도 외모의 50%가 변한다는 말이 있는데 굵은 빗줄기를 뚫고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친절한 디자이너의 달근한 수다와 향긋한 에스프레소의 만남, 마치 다른 세상에 와서 잠시 놀다간 느낌이었다.


■ 퍼스티스트 홍보담당 에린Elin (010-9262-8808)


■ 압구정 가로수길에 위치한 헤어뷰티샵 퍼스티스트


압구정역에서 버스를 타고 갤러리아 방향으로 오다가 내리면 된다. 1층에 네일샵이 있어 찾기 편하다.

Please contact me at Homepage http://www.firstist.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