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몇 년 전 케이블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태희의 생활기록부 본문

Thinkgood/News & Issue

몇 년 전 케이블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태희의 생활기록부

수다공작소 2010. 9. 13. 00:16

김태희의 키가 160센티미터를 넘지 않는다는 루머를 불식시켰던 캡쳐 사진. 중학교 3학년 때 160센티미터를 넘겼네요.


3년 연속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던 김태희. 엄친딸의 시초라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김태희는 승부욕과 자기관리가 철저한 사람 같네요.


샤방샤방 빛나는 김태희의 외모. 어려서부터 외모와 성적으로 주변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들었는데, 과히 그럴만 하군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