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워터클렌저 추천] 피지의 산화는 똑똑한 클렌징 바이오더마 세비엄 에이치투오(Sebium H2O) 본문

Shopping/Beauty & Health

[워터클렌저 추천] 피지의 산화는 똑똑한 클렌징 바이오더마 세비엄 에이치투오(Sebium H2O)

수다공작소 2013. 10. 28. 03:29

얼굴에 손을 많이 갖다대 피부가 울긋불긋하신 분, 피지의 과다 분비로 늘 화장이 들뜨거나 얼굴이 번질거리시는 분, 각질이 자주 생겨 뾰루지 등을 고생하시는 분께 추천해 드립니다.


 


【플루이트 액티브로 피지 잡는 바이오더마】

 

   지복합성 피부로 트러블이 그칠 날이 없었던 차에 바이오더마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20대 초반에는 피부가 좋은 편이라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었는데, 불규칙한 수면습관과 업무 스트레스로 인해 지복합성 피부로 피부타입이 바꼈습니다.


   홈쇼핑에서 인기있는 내놓라하는 화장품은 거의 다 써봤는데, 솔직히 본전도 못 찾고 친구나 지인에게 나눠주기 일쑤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별 기대 없이 속는 셈치고 티몬에서 프랑스산 워터클렌저를 구입했는데 제대로 물건이었습니다.


   이 워터클렌저를 구입한 결정적인 포인트는 바로 플루이드 액티브 때문이었습니다. Mannitol과 은행잎 추출물이 스쿠알렌의 산화를 막아 모공에 피지가 굳지 않고 정상 분비되도록 돕는다는 기능적 설명 때문에 주저함 없이 구입하게 됐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저와 같이 지성피부인 분들은 화이트헤드나 블랙헤드 때문에 피부가 늘 칙칙하고, 종종 그 부위에 화농성 여드름이 생겨서 피부에 바람 잘 날 없는데, 그 부분에 특히 효과적이라고 해 듣보잡이었지만 믿어보기로 하고 일단 겟잇뷰티했습니다.


   일단 향이 강하지 않고 사용감이 순합니다. 세안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메이크업을 닦아내면 되는데, 아이라인이나 젤타입의 펜슬 등은 잘 안 닦일 수 있으니 그 부분은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후 이 제품으로 피부결에 따라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내시면 됩니다. 제 경우는 메이크업을 자주하는 편이 아니라서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답답한 때 화장솜에 묻혀 피부를 닦아내는데, 일단 피부가 시원해지고 닦은 후 수분이 증발해도 피부가 당기지 않아 마치 미스트처럼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등】 

 

이 제품 관련해서 포털 검색을 해봤더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등을 했다고 합니다. 워낙 광고니 홍보니 여러 가지 장치가 많아서 언론의 얘기를 신뢰할 수 없는 경우가 다반사라 그런 정보 그냥 흘려버리기 일쑤였는데, 이번에 제대로 득템한 것 같아 참 기분이 좋습니다.

 



용량 : 500ml

전성분 : 정제수, 피이지-6카프필릭/카프릭글리세라이드, 쇼듐시트레이트, 시트릭애씨드디소듐이디티에이, 징크글루코네이트,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카퍼설페이트, 향료

가격 : 38,000원 구입처 :http://wvvw.ticketmonster.co.kr/deal/36151785

바이오더마 공식홈페이지 http://www.bioderma.com/kr/home.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