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 추천] 월 3만 원으로 페이스북 이벤트 앱 설치하기 By 소시지 본문

Facebook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 추천] 월 3만 원으로 페이스북 이벤트 앱 설치하기 By 소시지

수다공작소 2013. 2. 1. 14:24

1. 잘 키운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 하나 열 담벼락 부럽지 않다!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구축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실제로 애플리케이션을 기획하고, 이를 구현하기 위해 코딩하고 서버에 옮기는 과정은 일반인이 할 수 없는 전문적인 IT영역입니다.


보통 기업들은 이벤트 기획과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일반적으로 외부 에이젼시를 통해 진행합니다. 하지만 큰 예산을 집행할 수 없는 경우라면 애플리케이션 템플릿을 운영하는 IT서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소시지'는 바로 이런 비용적인 병목을 해결하고자 나온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입니다. 템플릿화된 애플리케이션을 고객이 직접 선택·수정해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심는 것입니다.



서비스 소개 바로가기 http://socg.co.kr/about


2. 서비스 이용요금


서비스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장 기초적인 기능만 구현하는 애플리케이션만 FREE이며 실제 비용은 보통 1개월에 11만 원 정도 발생합니다.


3. 포토콘테스트 애플리케이션


호텔스닷컴 페이스북에서 진행했던 포토콘테스트(바로가기)의 경우, 소시지의 앱을 이용한 것은 아니지만 비슷한 유형으로, 성공적 런칭에 일조했습니다. 현재 호텔스닷컴의 좋아요는 91,939명이고,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의 수는 13,670명으로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포토콘테스트의 경우, 소셜댓글 창 적용과 좋아요한 팬만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을 시 월11만 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