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공작소

뉴코아 강남점 <모던하우스> 갔을 때 사진 몇 장 찍어왔어요. 본문

Thinkgood/News & Issue

뉴코아 강남점 <모던하우스> 갔을 때 사진 몇 장 찍어왔어요.

수다공작소 2012. 11. 7. 12:07

뉴코아 강남점 모던하우스에 다녀왔어요.

특가제안으로 소형가전을 판매중이었어요.

 

 

살 것도 아닌데

살짝쿵 열어서 사진 찍어보는 센스!

필립스에서 에어플라이어기가 대세던데 써본 분에게 물어보니 바싹한 기운도 금새 사라지고

일도 더 많아진다고 하더라구요.

 

 

달걀 찜기에요.

완전식품 달걀을 매일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인 거 같아서 찍어보았어요.

 

 

초콜렛 베어네요. 한 섹션에 초콜렛빛으로 셋팅되어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신혼부부들이 쓰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드닝 식물이에요.

홍콩야자는 이미 너무 커서 화분갈이를 해야할 판이구요.

다른 아이들도 따뜻한 집에서 호강해서 그런지

밀림 속에 온듯 미친 듯이 뻗치고 있어요.

 

 

 

 

 

Comments